재작년에 가보고 오랜만에 웨돔을 산책하다가 아이가 좋아하는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집을 5시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입장했습니다. 저번에도 브레이크타임 끝나기전부터 대기를 탔었는데 오늘도 앞에 3팀이 먼저 와있었습니다.
이집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무한리필 면추가!
아이가 우동을 매우 사랑해서 집에서도 우동을 끓여주면 면 두개는 무조건인데, 여기는 처음부터 트리플사이즈를 주문한 뒤 부족하면 면추가가 또 가능해 질릴때까지 먹고 올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우동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맛도 좋고 양도 많은 이 곳 추천합니다!
살짝 어두컴컴한 분위기로 나무의자와 테이블로 적당한 사이즈의 가게입니다. 가게 입구 안쪽에 웨이팅을 할 수 있는 대기 공간이 있습니다.
겐로쿠우동 TIP.
-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며, 1인 1메뉴 주문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사이즈업(더블, 트리플)이 가능합니다.
- 3세이상(36개월 이상)자녀는 어린이우동을 반드시 포함해야합니다. 어른꺼 시켜서 사이즈업해서 같이 나눠먹기 안됩니다!
- 생면을 삶기 때문에 음식은 주문 후 1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바로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메뉴 수정 불가!
- 주차등록 키오스크 옆 패드에서 셀프로 가능합니다.(2시간 무료)
- 네이버로 예약시 이나리(유부초밥) 인당 1피스 쿠폰이 있으니 예약 후 가심 더 좋아요.
겐로쿠우동은 체인점으로 홍대가 본점으로 두고 있습니다. 쫄깃한 면발에 깊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적인 우동 쯔유의 맛이 아니라 좀 다르며, 특히 후추맛이 매우 강하여 칼칼하면서 매운듯한 느낌이 있으며, 좀 짠맛이 있습니다. 먹을때 직원분께서 맛 괜찮냐고 물어봅니다. 그때 짜다면 육수를 더 주십니다. 짜다고 궁시렁 대지말고 말해주세요~
이집의 특징은 토핑추가인데요. 메뉴별로 어떤 토핑을 더 추가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조합을 알려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추가를 해서 먹음 좋을거 같아요. 이미 파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그 파의 단맛이 매우 맛있습니다.
특제 양념 소고기와 구운 대파가 들어간 '니꾸우동'
직접 만든 쯔유와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달콤 짭짤한 '자루소바'
유부초밥 1개가 같이 나옵니다.
깊은 맛의 국물과 파, 유부토핑인 '키즈네우동'
저희는 기본적으로 더블사이즈로 시작합니다!
어린이 메뉴인 '어린이우동' 이것도 사이즈 선택이 가능합니다! 어린이라고 조금주고 그러지 않아요.
여기에 유부초밥 1개가 같이 나오며, 저희는 일부러 유부초밥 2피스를 추가했습니다.
여기 면추가요!!
더블사이즈를 다 먹고도 우동 면추가 1인분, 자루소바 2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자루소바는 먹다보니 소스가 작아서 더 달라 했더니 따로 주문을 해야한다고 하여 단무지랑 먹었습니다. 소바의 소스가 달콤짭쪼름해서 저는 맛있는데 남편은 광화문미진의 소바를 따라올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트리플사이즈는 정말 넓은 대야입니다. 재작년에 갔을때 아이가 트리플사이즈를 먹었는데 그걸 다 먹더라구요:)
애견동반이 가능하며, 생활의 달인 [우동의 달인]에 나온 집입니다. 이미 맛으로는 인증이 됐다는거겠죠?
위치는 웨스턴돔 B동 2층에 위치하며, 차병원쪽 도로 맞은편 광장에서 바로 올라갈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있고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우동 마니아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