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에 오로라를 보겠다는 일념으로 급작스럽게 간 인천나들이. 많은 블로그로만 보았지 실제로 가보니 정말 예쁘고 와보길 잘했다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오로라는 시간대별로 상영하는 이미지가 다르며, 시즌별로 다릅니다.
상시-산타영상, 매시정각-우주영상, 매시30분-고래쇼였습니다. (2024.12.28일 기준)
현재는 2025년 1월 1일 부터는 새로운 영상으로 나오며 (인스파이어리조트 홈페이지 참조)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오전 0시
-코즈믹 오디세이 : 매시 정각
-언더 더 블루 랜드 : 매시 30분
오면서도 느꼈지만 왜 굳이 이런곳에 리조트가 있지?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데? 라는 의문이 드는 찰라 건물이 매우 크고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이안에서 모든걸 해결 할수 있을듯합니다.
이걸 보려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상시영상 빼고는 딱 3분짜리입니다..그때되면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몰려 영상과 사진을 찍으려고 대기중입니다. 그래도 볼만했습니다.
여기는 길찾기가 애매~합니다. 식당가를 찾으러 가면서 좀 헤매기도 했고, 그치만 냄새에 이끌려 찾게되었지요. 자리가 매우 다양하게 되어 있으며, 예쁘게 잘해놨습니다. 평상자리는 역시 앉을래야 앉을수가 없네요..시끄럽고 혼잡스러워 저희는 식당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콘타이라는 태국식 쌀국수집에서 4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육수 자체가 독특하지만 깔끔해서 맛나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놀거리와 즐길거리로 많습니다. 짱오락실에서는 최신식 게임과 인형뽑기가 매우 많았습니다. 결제시스템도 불편하게 동전을 바꿔서 하는게 아닌 바로 카드결제가 가능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계속 결제를 하고 있는날 발견하게 됩니다...
스프래시 베이는 워터파크로 현재 내부시설 증축 공사로 갈수가 없습니다. 요금은 시설 규모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볼링장도 있습니다.
그외 키즈카페와 슬라임카페 등 아이들과 같이 와도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돌아다니다보면 6개의 아트워크가 펼쳐져 있으며, 예술적인 감성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이어 원더 이곳에서 시작하며, 이 장소만 기억한다면 여기저기 갈 수 있습니다. 이곳을 기억하세요!
인스파이어 리조트안을 돌아다녀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습니다. 가족단위나 연인과 와도 좋을거같고, 깔끔하고 고급지게 잘 해놓았습니다. 주차비는 식당에서 멀 먹지 않고서는 꽤 나올것입니다. 저희는 콘타이 쌀국수집에서 56천원대가 나왔는데 직원분이 4시간을 해주셔서 무료로 나왔습니다.
주차비 : 처음 30분만 무료 이후에는 30분마다 5천원 추가.
3만원 이상 식사 시 2시간 할인, 6만원 이상 4시간, 9만원 이상 6시간 할인.
https://www.inspirekorea.com/ko